그렇다면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지난 번 챗 쥐피티가 말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시작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성장에서 한 달간, 퍼포먼스 마케팅

만약 우리 비즈니스가 외국인을 주 타겟층으로 하거나 이번 기회에 외국인들도 방문하는 곳으로 만들고 싶다면 구글 지도 상위노출 마케팅은 필수인 것이죠.

뿐만 아니라 앞으로 관련 시장에서 올바른 경쟁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독과점 남용 행위에 대한 감시활동을 강화하면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알아볼 계획이에요.

사업자가 시장지배적 사업자인지 여부를 판단할 때, 이런 요소도 고려할게요

백링크란 키워드에 담기는 링크를 뜻하며, 이를 다른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을 백링크 작업(또는 구축)이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그러나 네이버는 성격이 약간 다릅니다. 순수한 정보를 전달해주기 위한 검색엔진으로는 네이버보단 구글이 더 구글상위노출 위에 존재합니다.

구글과 네이버는 사실 검색엔진이라는것을 빼면 돌아가는 생태계는 아주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